반응형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2783703?sid=101
컨테이너선은 아직도 죽지 않았다.
한국이 수주하자...!
발주시 이 컨테이너선은 대만 최초의 LNG D/F선박이 될 예정.
2023년을 견인할 탱커 이야기.
탱커 신조선가 지수 소수점 상승 소식도 있음.
영익 높은 현대베트남조선에 MR 4척 발주.
중소형 조선소에도 MR 추가 발주.
예상대로만 나와준다면 그야말로 슈퍼사이클
선가 추이
탱커 선가 좋다. 계속 조금씩이나마 올라가는 중.
시간은 우리편
요즘 꾸준히 발주가 나오고 있는 LPG 가스선의 선가 또한 계속 상승해주는 모습...!
컨테이너의 수요는 죽지 않았으며, 정상화 되고있는 컨테이너 선가는 탱커랑 플렌트가 채울 것.
반응형
'건쌤의 투자 종목 별 전망 및 소식 > 한국 조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우 전쟁은 안끝난다... 바이든, 우크라 깜짝방문 5억달러 군사원조 약속 (0) | 2023.02.21 |
---|---|
모든 선박에 불공정…CII 반대 목소리 높이는 선사들 (IMO규제VS선사) (0) | 2023.02.18 |
앞으로 가스의 시대가 열릴 것. (0) | 2023.02.12 |
2022년 4분기 한국조선해양 컨퍼런스 콜 후기. (현대중공업, 현대미포조선, 한국조선업) (2) | 2023.02.08 |
현대삼호중공업, 1달만에 올해 수주목표 거의 달성?! 12척 메탄올 추진 컨테이너선 수주. (0) | 2023.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