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 일지

다우존스 ETF (DIA) 9주 배당금 입금!

건쌤 2022. 2. 17. 02:06
반응형

오늘 월배당 ETF인 다우존스의 배당금이 입금되었습니다.

 

배당금은 변칙적이라 이번 달은 적은 금액이 입금되었네요.

 

 

배당금 입금은 언제나 기분 좋습니다 ^^

 

최근 다우 ETF는 제가 전량 매도했습니다. 분석해보니 배당금이 변칙적이고 종목의 비중이 액티브 펀드와 유사한 문제가 있고, 다소 수익률이 낮았다는 점도 발견되어 정리했네요.

 

그래도 전량 익절이고 배당금까지 받고 매도하였으니 만족스럽습니다. 

 

추후에 포트폴리오가 재정비되면 한 번 업로드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