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 일지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 배당금 입금

건쌤 2022. 1. 5. 10:08
반응형

사이먼 프로퍼티 2주 배당금

배당금 입금은 언제나 설레~~~~

권리락일 전에 매수해서 권리락일 후에 현금 보유를 위해 2%의 수익을 냈던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을 매도했었는데요.

2주의 배당금이 입고되었네요 ㅎㅎ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은 연 5.7%의 배당을 하는 쇼핑몰 리츠입니다.

현금을 제가 다 써버리지만 않았다면 아마 쭉 들고 갔을 주식인데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배당률이 높아서 그런지 2주인데도 2.81 달러나 들어온거면 꽤 많이 받은 듯합니다.

배당금 알림 톡 하나에 괜스레 기분이 좋은 아침입니다.

반응형